2021년 2월 선교편지 한상정목사님

by 로베르또 posted Mar 01, 2021 Views 59 Likes 0 Replies 0

한상정∙백경숙 선교사 2021년 2월 선교보고

 

하나님의 은혜로 평안하고 강건하시리라 믿습니다. 지난 2월 동안 있었던 한상정∙백경숙 선교사의 사역내용을 전합니다. 선교사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무화과 나무아래 새신자교재 보급

‘무화과 나무아래’ 교재는 매달 10여교회에 약 30권 정도를 원가의 절반가격으로 보급하며 소그룹 성경공부 모임을 하려는 현지인 목회자들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목회자는 본 교재를 청년들을 위한 성경공부교재로 사용하고 싶어하며 보통 관심있는 교회들이 5권 또는 7권씩 구매를 합니다. 현지인 목회자들에게 본 교재를 통한 성경공부는 의미있는 경험이 될 것으라고 확신합니다.

 

2021년_2월 1.jpg

 

2021년_2월 2.jpg

 

2021년_2월 3.jpg

 

2021년_2월 4.jpg

 

2021년_2월 5.jpg

 

2. 교사교육

에세이사 깐닝지역의 마리엘라 사모의 요청으로 교사들을 위한 교육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처럼 마리엘라의 교회 또한 현재 Covid19로 어린이 모임이 없으며 예배 때어른들과 함께 나오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

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에는 30여명이 모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한 군데 더 교사교육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교사의 모친이 코로나에 감염되면서 교사교육이 취소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조만간 다시 날을 잡아서 모이기로 하였습니다.

 

2021년_2월 17.jpg

 

3. 끌로린다 교회

현재 끌로린다에 건축 중인 교회는 시정부의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이 떨어지면서 건축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축 중인 건물은 대지전면부에 시정부의 허가번호를 내 걸고 일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조만간 제작해서 부착할 예정입니다. 건축 시점이 늦어지는데 하나님의 때가 이르지 아니했다고 생각하며 조금 더 인내하며 기다리는 중입니다.

 

2021년_2월 18.jpg

 

4. 성경보급 및 전도지 보급

성경보급 사역은 2020년에 Covid19로 잠정 중단 되었다가 올해 들어 성경보급선교회가 성경구매를 시작하면서 다시 현지인들에게 성경을 보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 교회가 성경을 요구하고 있으며 전도용 내지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Reina Valera 1960판 성경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표지가 종이 이고 또 작은 글자로 인해 어른이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으나

어린이와 청소년들과 새신자들에게 보급하기에 적절한 이유로 구매를 희망하는 목회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5. 기도제목

한상정선교사와 백경숙선교사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부탁합니다.

1. 백경숙 선교사는 담석을 갖고 있으며 간간이 찾아오는 통증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들어가서 치료를 받을 때 까지 큰 고통없이 지낼 수 있도록 기도를부탁합니다.

백경숙 선교사는 중증근무력증 환자이기도 합니다. 현재 여러 약을 복용하며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새로운 병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이 병을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한상정 선교사는 왼쪽 시력에 문제가 생겨서 한국에 나가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점점 시력이 후퇴하고 있으며 교정이 안되어 우려가 되는데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도를 해주세요.

그리고 25년전 교통사고 휴유증으로 오른쪽 다리를 절고 있습니다. 신경 손상이 있었고 점점 다리 근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외과적 수술이 필요한지 한국에 나가면 의사와 상담할 것인데 이 문제를 두고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21년_2월 19.jpg

 

한상정∙백경숙 선교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