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기 목사님 선교편지

by 로베르또 posted Dec 27, 2018 Views 26 Likes 0 Replies 0

칠레 파타고니아에서


Feliz Navidad y Año nuevo!


사랑하는 은평교회 김형래 목사님과 장로님, 성도님들,

이곳 칠레 파타고니아에서 조병기, 방현옥 선교사 성탄절을 맞이하며 문안인사드립니다.


주의 평안과 사랑이 가득임하는 성탄절 되시기 소원합니다.


저희는 올 2월 초 선교쎈타에서 나와 동일하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제9 목회자 세미나를 현지인교회를 쎈타대신 사용하여 은혜롭고 풍성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순회사역도 날마다 제가 은혜받는 풍성한 사역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제 파타고니아 쎈타에서 나와서 11월 Coyhaique시내로 썬타 쓸 수 있는 주택을 Arrienda해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짐을 다 풀지는 못했지만 환경의 변화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은평교인들이 목사님과 장로님과 권사님들을 중심으로 온 교우들이 매 주마다 기도해주셔서 늘 건강하게 사역잘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르헨티나 경제상황이 최악으로 치닫는 중에도 지난번 지방회 때 김목사님으로부터, 귀한 선교헌금을 전해받았습니다. 은평교회와, 류상하 장로님, 에스더 여선교회장 및 모든 회원들, 박은유 성도님과 온교우들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이순자 권사님 재야 총 여전도회 연합회장되심을 축하하며, 재야여전도회에서 보내주신 선교헌금도 귀하게 받았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리며, 저희 부부는 이런 응원과 기도에 더욱 힘을 얻고 열심히 최선의 사역을 다하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주님의 풍성한 사랑과 은혜로 가득차기를 소망합니다. 

?

XE Login